테크놀로지
-
-
-
최근 한 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979만4,835개로 나타나며 지난 7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70만373개와 비교해 0.48%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
대부업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드코프 2위 태강대부 3위 밀리언캐쉬대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부업 2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7월 26일부터 2022년 8월 26일까지의 대부업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936,1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대부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1,236개와 비교하면 13.1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부업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