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최근 한달간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8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316만9,338개로 나타나며 지난 8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6만6,319개와 비교해 0.45%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
-
-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8월 13일부터 2022년 9월 13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5,406,81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8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4,171,868개와 비교해보면 5.11%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