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CJ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CGV가 지난 3분기 국내 멀티플렉스 3사 가운데 압도적으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멀티플렉스 3사의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CJ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순이다.CGV는 지난 3분기 총 39만3,986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멀티플렉스 3사 중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한 유저는 "카라
-
카카오페이가 지난 3분기 국내 IT서비스 업계 6개사 가운데 가장 많은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주요 IT서비스 기업의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카카오페이는 분석 기간 총 13만5,826건의 정보량을 기록하며 6개사 가운데 압도적인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9월 온라인 커뮤니티 '뽐뿌'에서는 "카카오페이, 중국 내 결제 관련 주요 지표 100배 이상 성장"이라는 제목의 언론 뉴스가 리포스팅됐다. 이
-
-
-
-
최근 한달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하이트진로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이어 롯데칠성이 2위를 차지했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2일부터 12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718,354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11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511,206개와 비교하면 0.9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