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4월 16부터 2025년 5월 16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427,26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34,329개와 비교하면 5.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
-
-
-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5년 4월 15일부터 2025년 5월 15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736,9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353,256개와 비교해보면 17.7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