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메뉴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직화바베큐 숯불장각’의 인기에 힘입어 장각 메뉴 라인업을 확장하고, 숯불치킨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리지널 숯불장각’은 숯불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린 장각 구이 메뉴로, 장각 특유의 깊은 육즙과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숯불 직화 조리로 불필요한 기름기를 줄여 깔끔한 맛을 완성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깨소금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메뉴는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2조각 구성의 사이드 메뉴로도 주문 가능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직화바베큐 숯불장각’과 반반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색다른 숯불장각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호로록 매운떡볶이’는 숯불치킨과의 궁합을 고려해 개발된 사이드 메뉴로, 매운맛의 정석을 담은 칼칼한 국물에 쫄깃한 쌀링떡과 어묵면을 더해 중독적인 맛을 완성했다. 감칠맛 가득한 매운 국물과 함께 어묵면을 ‘호로록’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해, 숯불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기대를 모은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기존 숯불장각 메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담백하고 정통적인 맛의 장각 메뉴와 치킨과 잘 어울리는 매운 사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숯불치킨의 본질에 집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리지널 숯불장각’과 ‘호로록 매운떡볶이’는 오늘부터 전국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매장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인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hi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