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움, 윈터 에디션 ‘후라이드 오징어 별톡 트러플치즈맛’ 쿠캣신공서 단독 선출시

이병학 기자

2026-01-08 09:00:00

1월 8일 오후 7시 30분 쿠캣신공 특가 출시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수량 스페셜 에디션 제품

사진 제공 = ㈜아라움
사진 제공 = ㈜아라움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후라이드 오징어의 원조 브랜드 아라움(ARAWOOM)이 2026년 겨울을 맞아 새로운 콘셉트의 윈터에디션 제품 ‘후라이드 오징어 별톡 트러플치즈맛’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쿠캣(COOKAT)이 운영하는 신제품 사전판매 플랫폼 ‘쿠캣신공’을 통해 1월 8일 오후 7시 30분, 단독으로 먼저 공개된다.

아라움의 이번 윈터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만 생산되는 시즌 한정 제품으로, 아라움의 대표 제품인 후라이드 오징어에 겨울의 흰 눈을 연상시키는 트러플치즈 시즈닝을 더하고, 여기에 톡톡 씹히는 하얀 별사탕을 조합한 이색 콘셉트가 특징이다. 기존의 바삭한 식감에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색다른 겨울 간식 경험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쿠캣 채널에서는 3개 세트 구성으로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윈터에디션 특성상 이번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또한, 쿠캣신공 선출시 이후에는 아라움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도 별도 수량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네이버스토어의 준비 수량이 모두 판매될 경우, 해당 제품은 2026년 겨울(10월 이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쿠캣신공에서는 선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1월 8일까지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캣신공(신상공개)은 쿠캣이 운영하는 신개념 신제품 사전판매 푸드 커머스 서비스로, 정식 출시 전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을 한정 수량과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아라움 김미선 대표는 “아라움의 후라이드 오징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겨울 시즌만의 특별한 경험을 드리고자 이번 윈터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오리지널의 바삭함에 트러플치즈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별사탕의 재미 요소를 더해, 아라움만의 새로운 맛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더불어 “쿠캣신공을 통해 먼저 선보이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라움은 끊임없는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쿠캣 앱 내 ‘쿠캣신공’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