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단장한 선비꼬마김밥 둔산직영점은 짙은 우드톤과 전통 격자무늬 장식을 활용해 ‘선비’의 단아하고 정갈한 무드를 표현했으며, 현대적인 조명과 효율적인 동선 설계를 더해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선비꼬마김밥은 이번 인테리어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공간 속에 구현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선비꼬마김밥은 올해 들어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현재 308호점 가맹 계약까지 진행 중이다. 직영점 리뉴얼과 신규 가맹점 확장은 고객 만족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라는 설명이다.
선비꼬마김밥은 “둔산직영점 리뉴얼 오픈은 고객분들께 더 나은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둔산직영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2025년 8월 28일(목)부터 9월 3일(수)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꼬마김밥 10줄 구매 시 3줄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행사 기간 7일간은 요일별로 다른 김밥이 준비되어, 고객들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