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문화원, ‘2025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서 ‘타로 심리상담 및 교육 부문 대상’ 수상

이병학 기자

2025-08-11 15:15:27

홍인문화원, ‘2025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서 ‘타로 심리상담 및 교육 부문 대상’ 수상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홍인문화원(원장 박수연)이 8월 8일 개최된 ‘2025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에서 ‘타로 심리상담 및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혁신을 선보인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경기도 이천시의회 김재국 의원, 한국전력거래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대 박물관 장석 관장, 중소벤처기업인증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스타벅스 코리아, GS 리테일, 앰배서더호텔 그룹, 여수 그루비 펜션 등 총 37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탁현호·소프라노 정찬희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홍인문화원 박수연 원장은 2008년 타로에 입문, 2013년부터 2019년까지 ‘홍대인타로사주’를 운영하며 타로, 사주로 3만여 명 이상 상담해 왔다.

또한 롯데백화점문화센터, 마사회 문화공감센터, 선문대학교 평생학습관 등 기관에서 꾸준히 타로 강의를 해왔다.

박 원장은 “앞으로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지혜와 용기를 줄 수 있는 타로 심리상담 및 교육자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홍인문화원 문하생과 용인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수강생분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