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FASTEST’ 송년의 날 열린다...“메타버스와 NFT 미래 엿보다”

이병학 기자

2024-12-06 14:08:00

‘METAFASTEST’ 송년의 날 열린다...“메타버스와 NFT 미래 엿보다”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METAFASTEST 송년의 날’에서 2025년 메타버스와 NFT, AI, AR, VR, Hologram의 미래를 엿보는 시간을 가진다.

‘METAFASTEST(메타패스테스트)’는 단순히 게임의 영역을 넘어 블록체인과 결합 재테크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NFT 소유권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고, 이를 거래하거나 활용하여 경제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NFT는 실제로 가치 있는 자산이며, 회원들에게는 부가적인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NFT와 결합된 AI, AR, VR과 함께 ‘METAFASTEST’는 그 가능성에 대해 아직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경제적 시스템이 확장되며, 회원들은 메타버스 내에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METAFASTEST 송년의 날’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논의하고, 그 성과를 직접 보고 체험하는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에서 공개될 더 많은 정보와 놀라운 발표들이 기대를 모은 가운데, 특별한 혜택, 다양한 경품, 화려한 라인업의 공연까지 기다리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