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미족발, 국내 한식 브랜드 8위 달성

박경호 기자

2024-02-02 16:43:15

완미족발, 국내 한식 브랜드 8위 달성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족발 프랜차이즈 완미족발이 2024년 1월 4주차 공개된 랭키파이의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트렌드 지수 분석 결과 8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창업 2년 만에 이뤄낸 성과로 전국에서 148개의 가맹점을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는 현재까지도 프랜차이즈 사업을 빠르게 확장시키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완미족발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 덕분에 창업 2년 만에 한식 브랜드 8위를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욱 믿고 즐기실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족발이라는 메뉴의 신세계를 여는 족발 대표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완미족발은 ‘상다리 부러지는 남도식 한상족발’이라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는 족발 프랜차이즈이며 족발 오마카세 메뉴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족발을 18첩 명품 반상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공중이다. 현재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완미족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