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美 폭스 TV에 소개…"어머니의 날 매출 전년比 140%↑"

강지용 기자

2023-06-01 16:27:27

[CJ푸드빌] 알렉산드라 헤이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법인 제품개발 스페셜리스트가 미국 FOX 11 채널 인기프로그램 '굿데이LA'에서 뚜레쥬르 어머니의 날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알렉산드라 헤이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법인 제품개발 스페셜리스트가 미국 FOX 11 채널 인기프로그램 '굿데이LA'에서 뚜레쥬르 어머니의 날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CJ푸드빌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미국 지상파 채널 FOX TV에 소개됐다고 1일 밝혔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최근 미국 FOX 11 채널의 프로그램인 ‘굿데이 LA(Good Day LA)’의 ‘테이스티 튜스데이(Tasty Tuesday)’에 베이커리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알렉산드라 헤이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법인 제품개발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출연했다.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와 함께 미국 어머니의 날을 맞아 현지에서 선보인 한정판 ‘해피 마더스데이 컬렉션’ 케이크 및 디저트에 대해 설명했다.

방송 출연자들은 △블루베리 요거트 포 맘 △초콜릿 에스프레소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베리클라우드부케 △핑크레이디 △베리피스타치오 등 꽃을 테마로 한 뚜레쥬르의 한정판 케이크와 디저트를 시식했다.

CJ푸드빌은 현지 브랜드들이 투박한 모양의 버터 케이크 위주로 취급하는 데 반해, 신선한 생크림으로 만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뚜레쥬르 케이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해피 마더스데이 컬렉션’을 선보인 어머니의 날 시즌 제품 매출은 전년의 약 140%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CJ푸드빌은 올해 안에 미국 내 뚜레쥬르 매장을 120개로 늘리고, 2030년까지 미국 내 1천 개 이상 매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