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맞짱데이'는 3일간 매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된다. 30일은 로드샵 브랜드 특집, 31일은 선케어 아이템, 6월 1일은 쿠션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특히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선크림, UV쿠션, 미스트쿠션 등 수요가 높은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미샤, 에뛰드, 클리오, 닥터지, 조성아, 헤라 등 20여개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해, 3일간 100여개 핵심 상품들을 특가판매한다. 또, 3일간 매일 오후 7시에는 데일리 대표 상품 3개를 엄선해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특별한 쇼핑 기회를 전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30일 오픈),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31일 오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팩트(1일 오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