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 1시 이후부터 평균 60% 이상 증가했으며, 앱 접속 증가가 가장 높았던 시간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전일 대비 80%가 늘어났다. 특히 오전 시간대인 오전 6시~오전7시와 오전 11시~오후 12시에도 앱 접속량이 평균 50% 늘어났다.
또한, 여름 e-프리퀀시를 모두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신청수가 첫 날 하루 기준으로 지난해 이벤트 대비 25% 증가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e-프리퀀시 안내물은 게시 이후 10일간 약 650만명이 확인했으며 6만 3천여 개에 달하는 좋아요와 댓글 반응이 있었다.
올해 스타벅스의 e-프리퀀시 행사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캠핑용 테이블로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