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사전 예약 150만 돌파…"캐릭터 선점 서버 확충"

최효경 기자

2023-05-26 12:41:33

사전 예약 150만을 돌파한 대작 MMORPG ‘제노니아’/ 이미지=컴투스홀딩스 제공
사전 예약 150만을 돌파한 대작 MMORPG ‘제노니아’/ 이미지=컴투스홀딩스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했으며,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 MMORPG 신작이다. 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통해 MMORPG 장르 특유의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달에 진행된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에서도 오랜 기간 MMORPG를 플레이해 온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TV 및 주요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강남, 광화문, 인천공항 등 야외 공간에서도 ‘제노니아’ 알리기가 진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더 많은 유저들이 원하는 캐릭터 이름으로 동일한 서버에서 지인들과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캐릭터 선점 서버를 더욱 확충했다.

한편,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은 자체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