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새롭게 리뉴얼된 마인 BI를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카페·영상 전시 등과 함께 모나코의 휴양 도시 몬테카를로 해안에서의 여름 휴양을 모티브로한 마인의 캡슐 컬렉션도 선보인다.
한섬은 이번 마인 BI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핵심 가치를 '리얼 엘레강스(Real Elegance)'로 새롭게 정의했다.
한섬은 슬로건으로 '자신만의 기준과 자부심으로 변치 않는 우아함을 동시대의 여성들에게 찬란하게 빛나는 영원 속의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로 '모먼트 인 인터니티(Moment IN Eternity)'로 정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