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와이 여행 특집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2023-05-22 13:05:55

이미지=하나카드 제공
이미지=하나카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하와이 여행 특집으로 ‘하나카드와 하와이 가시면 감사하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올 연말까지 ‘하와이 여행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투어비스와 함께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등에서 숙박 예약 시 최대 10%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액티비티 및 음식점,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 클룩 이용 시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JCB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와이키키 트롤리 무료 또는 10% 할인 △알라모아나센터 쇼핑 프리미엄 패스포트제공 △Tommy Bahama 10% 할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디저트 혜택 △알로하 스테이크 하우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있다.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혜택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하나카드 G.Lab에서 진행 중인 ‘여행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라운지 스탬프’는 △항공 50만원 △숙박/레저 30만원 △면세점 20만원 △하나투어 30만원 △해외 이용 100만원/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그룹의 ESG경영 실천의 일환인 ‘말라마 하와이 (Mālama Hawai‘i, 하와이 배려 여행)’ 캠페인과 함께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G.Lab에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