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 3사, 'V컬러링'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팝업스토어 오픈"

최효경 기자

2023-05-19 14:41:08

이동통신3사는 음악과 함께 영상까지 활용해 더욱 다채롭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V컬러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T팩토리 등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SKT 제공
이동통신3사는 음악과 함께 영상까지 활용해 더욱 다채롭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V컬러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T팩토리 등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SKT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이동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직접 ‘V컬러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빽투더2002!’라는 이름으로, 피처폰(일반폰)이 스마트폰으로 진화한 것처럼 2002년에 출시한 ‘컬러링(통화연결음)’이 보이는 V컬러링(통화연결영상)으로 진화했음을 알리는 의미를 담았다.

V컬러링은 음악과 함께 영상까지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최신 뮤직비디오, 셀럽, 풍경, 애니메이션 등 2만 여개의 다양한 숏폼 영상을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다.

V컬러링 체험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과 현장 경품 증정 오프라인 이벤트는 T팩토리와 KT애드샵플러스에서 6월 11일까지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T팩토리에서는 2000년대 홍대 거리를 배경으로 3G폰 셀카 체험 및 그 시절 컬러링 들어보기, 테크노 포토 드링크, 다양한 V컬러링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T팩토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V컬러링 모델인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친필 사인이 있는 브로마이드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KT애드샵에서는 피쳐폰과 스마트폰 각각에서 추억의 컬러링과 현재의 V컬러링 비교 체험과 함께 유리창에 부착된 거대 스마트폰 모양 앞에서 사진찍기 등의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T팩토리와 KT애드샵에서 추억의 간식 뽑기와 미션 경품 이벤트, V컬러링 무료 이용권 제공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V 컬러링 캠페인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