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코엑스 팝업스토어 마쳐…"2주간 5만명 방문"

최효경 기자

2023-05-19 10:52:54

도구리 팝업스토어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도구리 팝업스토어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9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진행한 ‘도구리 오피스: 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가 마무리됐다.

도구리 팝업스토어 행사는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행사가 진행된 이달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총 5만 명의 팬들이 현장을 방문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은 포토존, 일러스트 제작,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도구리 세계관을 체험했다.

올해 도구리 팝업스토어 누적 이벤트 참여자 수는 3만 5,900명으로 전년(1만 3,540명) 대비 165% 증가했다.

또한,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굿즈는 ▲’넵’ 티셔츠 ▲미니 피규어(사과 ver) ▲앉은 인형(사과 ver) 순으로 조기 품절됐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신규 굿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막내사원 오리엔테이션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구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