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CJ프레시웨이, 'K-급식산업 일자리 창출' 협약

김수아 기자

2023-05-19 09:26:31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식자재유통과 단체급식 전문 업체인 CJ프레시웨이(대표자 정성필)와 ‘K-급식산업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채이배 대표이사, 배수영 CJ프레시웨이 FS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경기도 제공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식자재유통과 단체급식 전문 업체인 CJ프레시웨이(대표자 정성필)와 ‘K-급식산업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채이배 대표이사, 배수영 CJ프레시웨이 FS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 사진 = 경기도 제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CJ프레시웨이(대표 정성필)와 ‘K-급식산업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채이배 대표, 배수영 CJ프레시웨이 FS사업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조리원, 조리사 구직자 발굴 지원 △중장년, 여성 조리원 양성을 위한 교육 자문 △일반계고, 현역장병 등 구직 초기 청년을 위한 진로 설명회 △조리 관련 자격 및 경력 보유자를 위한 리부트 프로그램 운영 △취약계층 청년(재단 사업 참여) 대상 K-급식 직업 교육 기회 연계 △취업박람회 등 각종 취업지원 행사 교류 등 상호협력을 이어 갈 계획이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최신 산업 동향을 기반으로 현장과 연계한 경쟁력 있는 교육훈련과 직업상담을 위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