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진심여행상점 개시

강지용 기자

2023-05-10 10:08:48

이미지 = 진에어 제공
이미지 = 진에어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진에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제선 대상으로 진심여행상점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진심여행상점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분기마다 운영하는 진에어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진심여행상점은 23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진행된다.

우선 진에어는 오는 15일부터 10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제선 항공편(일부 노선 제외)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7%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만 2세부터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 승객에게는 가족 단위 여행객 비중이 높은 동남아, 부산~괌 노선 한정으로 14%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항공권 예매 시 할인코드 'FAMILY7'을 입력하면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카카오페이·토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고객은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더불어 ▲동남아·괌 노선 전용 사전주문기내식 3천원 할인 쿠폰 ▲'여기 어때' 제휴를 통한 해외 취항지 호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천~방콕 노선의 경우에는 사전주문기내식 구매 시 카카오와 브랜드 협업 일환으로 제작된 '니니즈 트래블키트'도 함께 제공한다.

진에어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여행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