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부르크 개항축제에서 올해 부산시가 주빈도시로 선정됐으며, 축제와 연계해 '대한민국-부산 페스티벌'도 진행됐다.
삼성전자는 축제 기간 행사장 공식 무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영상을 상영했으며, 제품 광고에도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삼성전자가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서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영상을 통해 ▲스마트싱스 기반의 기기간 연결성 ▲박람회 개최지로서 부산의 강점을 알렸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독일 전역의 공항과 주요 도심에서 제품 광고에 부산엑스포 응원 문구를 넣어 유치 활동을 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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