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가정의 달 맞이 맵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3-05-04 14:57:29

제공:넥슨
제공: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백 투더 맵’ 업데이트 및 ‘연승도전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백 투더 맵’은 유저들이 직접 투표로 선택한 추억의 맵을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콘텐츠로, ‘폭파미션: 에어포트’, ‘팀데스매치: G-큐브’, ‘스페셜모드: 제32구역’, ‘퍼니모드: 왕대두하우스’ 등 맵 4종을 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맵에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 패스티켓과 ‘D.Eagle(S) 레트로 7일’, ‘TRG21(IS) Bling 15일’, ‘1글자 닉네임 7일’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 완료 시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20만 경험치, 패스티켓(5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연승도전 가위바위보’는 10분마다 변경되는 아이템 3종 중 원하는 보상을 직접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일일 퀘스트 완료와 SP지불을 통해 이벤트 참여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연승을 달성하면 선택한 보상 영구제를 100%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와 함께 ‘2023 스테이씨’ 캐릭터를 출시했으며 오는 6월 1일까지 캐릭터 세트 7일 이상 수집 시 최대 6개의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티켓을 지급하고,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엔 '2023 스테이씨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백 투더 맵’과 ‘연승도전 가위바위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