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2023 브랜드 캠페인 '그린픽쳐' 전개…"올 타임 넷제로 주도"

최효경 기자

2023-05-03 10:37:30

제공:SK이노베이션
제공:SK이노베이션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K이노베이션이 새로운 60년의 시작과 올 타임 넷제로(All Time Net Zero) 실행 원년을 맞아 새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한다.

SK이노베이션은 2023년 브랜드 캠페인 ‘그린픽쳐(Green Picture)’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시리즈로 제작돼 SK이노베이션을 시작으로 사업 자회사들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린픽쳐 캠페인은 명화 패러디, 인공지능(AI)이 제작한 그림 등을 활용해 SK이노베이션 계열의 그린 비즈니스 추진 현황을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표현했으며 SK이노베이션은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1830, 들라크루아 作)'을 패러디해 넷제로 혁신을 주도해 가는 SK이노베이션의 의지를 강조했다고 전했다.

SK이노베이션은 올 타임 넷제로 달성을 위해 전기 중심 사회로의 전환(Electrification)을 위한 청정 에너지 생산, 리사이클 밸류 체인 확보 등 뉴 그린 포트폴리오 구축에 매진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