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원스톱 복합 거점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최효경 기자

2023-04-07 10:26:43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_외관 전경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_외관 전경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기아의 전시 차량 관람부터 시승, 구매,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 체험이 모두 가능한 원스톱 복합 거점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기아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디지털 상담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기아 홈페이지서 상담예약을 한 후 스토어에 방문 시 대기시간 없이 바로 현장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체험 콘텐츠는 기아의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ADAS)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뉴테크 시뮬레이터’가 운영되며 약 260인치의 거대 LED 스크린을 통해 차종별 ADAS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기아의 모든 외장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컬러 컬렉션(Digital Color Collection)’도 마련됐으며 컬러 선택 시 해당 컬러가 적용된 차량 리스트 및 차량 제원 등을 볼 수 있다.

아울러 기아의 모빌리티 구독형 서비스인 ‘기아 플렉스(Kia Flex)’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아 플렉스 존’이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된다.

이는 기존 탁송 방식의 기아 플렉스 서비스와는 다르게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구독한 차량의 픽업 및 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기아 플렉스 존은 고객들이 전기차 한정으로 구독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기차에 대한 긍정적이고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는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도심형,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인천 지역에 특화된 시승 프로그램 ▲자율 시승 ▲하이브리드 시승(시승 전문 인스트럭터와의 동승 시승 및 비동승 시승 결합) ▲야간 시승 ▲패밀리 시승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