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 실시…"8개 항목 무상 점검 제공"

최효경 기자

2023-04-03 11:40:39

제공: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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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쉐보레(Chevrolet)는 4월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총 2주간 ‘2023년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전국 40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봄철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부동액 등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의 부품 가격을 인하하는 동시에 기술료 10%를 지원하며, 봄철 소모품인 실내 에어필터의 교환하는 고객에게도 교환 비용 10%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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