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BPI는 1999년부터 국내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이다.
SK주유소는 전기차 확대, 친환경 에너지 전환 등 최근의 시장환경 변화에도 발맞추며 ‘친환경 플랫폼 네트워크’로의 사업모델 변화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SK주유소는 사업모델 변화에 이어 고객과의 접점 또한 확대해 주유소를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바꿔가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에너지 공급이라는 본연의 역할 뿐 아니라 ‘삶의 에너지와 행복을 채우고 나누는 공간’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혁신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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