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5.30 Tue.

엔터테이너 김다니엘(Kim Daniel), 작곡 음악 우주 (Universe) 공개

무한한 우주 속 존재의 가치를 담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 돋보여

기사입력 : 2023-03-24 11:30:25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엔터테이너 유튜버 김다니엘(Kim Daniel)이 신곡 '우주(Universe)'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곡 '우주'는 무한한 우주 세상의 모든 숙명임을 깨닫고 존재의 이유를 따르기로 하는 이색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 작인 사랑하는 이성을 그리며 작곡한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Came To Me And Became A Flower)'와 달리, 김다니엘의 내면적 탐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감성적인 EDM을 통해 서사를 그려나가는 곡이다.

유튜브 김다니엘은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과 스토리를 토대로 다양한 곡을 작곡하고 있다.

심장이 콩닥콩닥 뛰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담은 '러브스토리 (Love Story)', 전세계의 주파수를 통해 우리만의 이야기를 보내는 내용을 담은 '헤르츠 (Hertz)', 미래에 있는 내가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는 '뉴 이클립스 (NEW Eclipse)'와 과거의 사랑을 잊게되는 ’올드 이클립스 (OLD Eclipse)' 등으로 매 곡을 통해 대중들에게 음악에 대한 진정성과 소신을 전달하고 있다.

김다니엘은 "이번 곡을 통해 작곡가 개인으로서는 음악을 통해 자신의 아픔을 이겨내고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고 찾아내는 기회로 삼고, 나아가 대한민국을 널리 알리는 세계적인 작곡가가 되고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다니엘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3기 출신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공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김다니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