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파트너스 상생포럼’ 개최…"파트너사 동반성장 나서"

최효경 기자

2023-02-13 09:46:48

NS홈쇼핑 ‘NS파트너스 상생포럼’에서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NS홈쇼핑 동반성장팀 유제성 팀장) / 사진 제공 : NS홈쇼핑
NS홈쇼핑 ‘NS파트너스 상생포럼’에서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NS홈쇼핑 동반성장팀 유제성 팀장) / 사진 제공 : NS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1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은 지난 2008년부터 NS홈쇼핑이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며 시행해온 상생 프로그램으로 베스트 상품 시상식과 경제 인문학 강연 및 파트너사와 간담회로 구성해 운영해오고 있다.

82곳의 파트너사 대표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2022년 하반기 베스트 상품과 베스트 신상품 시상식이 진행됐다.

지난해 하반기를 기준으로 선정된 베스트 상품상에는 열매나무주식회사의 ‘거창 못난이사과’, 일동후디스의 ‘하이뮨프로틴 밸런스’, 참존의 ‘탑클래스’, 쿡셀의 ‘블랙큐브냄비세트’가 이름을 올렸으며 땡스소윤의 ‘냉동실용기’, 웰본의 ‘청담스타일 블랙체인지 샴푸’, 농협회사법인 태현의 ‘보조개사과’는 베스트 신상품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는 ‘2023트렌드모니터’ 저자 윤덕환 이사의 ‘2023 소비자 트렌드’에 대한 강연이 있었으며 이는 많은 파트너사를 위해 마련한 강연으로 대중의 관심 방향과 상품을 기획하는데 필요한 2023년 소비 트렌드를 듣고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