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NB,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하루만에 인기 1위

최효경 기자

2023-01-18 11:28:28

제공 : 넷마블
제공 :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가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선보인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 이모티콘은 출시 직후 '많이 선물하는 이모티콘'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으며 하루만에 전체 인기 순위에서 1위,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10대와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총 32종으로 구성된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는 ‘양파쿵야’의 일상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모티콘 구매’ 혹은 ‘사용 인증샷’을 스토리나 게시물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