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인더박스'는 자연스러운 필터와 밝은 조명을 제공하는 네컷사진 브랜드로 '브랜디'는 취향을 반영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는 패션 쇼핑앱이다.
플레이인더박스는 브랜디와의 MOU를 통해 네컷사진을 찍는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패션룩을, 브랜디 고객에게는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디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MZ세대들의 온라인 핫플과 오프라인 핫플이 만난만큼 브랜디에게는 온라인을 넘어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접할 수 있는 공간적 확장을, 플레이인더박스에게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두 회사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플레이인더박스에서 저렴하게 네컷사진 코디룩 구매하고 소중한 추억 사진으로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MOU를 통한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은 플레이인더박스 강남점, 플레이인더박스 건대점, 플레이인더박스 신림점 3개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인더박스는 MOU체결 기념으로 브랜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부터, 플레이인더박스 브랜디 콜라보 소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인더박스 무료 촬영권 지원'과 ‘브랜디 포인트'를 지원해주는 이벤트 혜택도 마련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