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클라우드 기반 멤버십·오더 서비스 제공

한시은 기자

2022-12-12 13:33:55

NHN페이코,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클라우드 기반 멤버십 및 오더 서비스 도입 / 이미지 제공 = NHN페이코
NHN페이코,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클라우드 기반 멤버십 및 오더 서비스 도입 / 이미지 제공 = NHN페이코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 이하 NHN 페이코)가 요식업 브랜드 ‘불닭발 땡초 동대문 엽기떡볶이(이하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페이코 멤버십 클라우드’와 ‘페이코 오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코는 국내 최초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고객관리 솔루션 ‘페이코 멤버십’과 배달 및 픽업 솔루션 ‘페이코 오더’를 통해 프랜차이즈 기업의 온라인 채널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페이코 솔루션을 통해 구축한 동대문 엽기떡볶이 멤버십은 고객들을 위한 배달, 방문포장, 홀 주문 기능까지 가능한 맞춤형 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모바일 앱에서는 방문 포장 시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며, 오더 주문 시 동대문 엽기떡볶이 전용 모바일 상품권과 멤버십 쿠폰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필수/선택, △최대 구매 가능 수량 제한 △수량형/체크형 등 메뉴 주문 시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메뉴 관리 기능을 도입했다. 특히, ‘원클릭 주문’ 기능을 통해 기존에 주문했던 메뉴를 바로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으며, 고객이 ‘나만의 메뉴’를 설정해 원하는 조합으로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코는 앱 내 간편결제 수단 추가 및 만나서 결제하기 기능 등 동대문 엽기떡볶이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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