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통합마케팅 전략"

최효경 기자

2022-11-28 15:55:04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 제공 = 코웨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 제공 = 코웨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전략과 연결된 퍼포먼스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서비스 인지도와 마케팅 성과를 동시에 높이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TVC 광고와 연결되는 에피소드형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인지하고 서비스 신청으로 이어지도록 했다. 타깃 맞춤형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따라 단계별로 마케팅을 펼쳤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전문 판매인을 즉시 연결해주는 제품 상담 서비스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