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앱’은 브랜드 자체 멤버십과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을 갖춘 브랜드 앱으로, 뚜레쥬르는 해당 앱을 통해 브랜드 자체 멤버십을 적용,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을 늘리고, 배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기능을 앱 하나로 통합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새롭게 도입하는 뚜레쥬르 자체 멤버십은 브랜드 CJ 통합 멤버십인 CJ ONE 포인트와 연동 가능하며, 프렌즈, 패밀리, 마니아, VIP 총 4단계로 운영한다.
매년 상·하반기 결제 실적에 따라 등급을 산정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더 강화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뚜쥬 프렌즈는 가입 즉시 3,000원 할인 쿠폰, 뚜쥬 패밀리는 아메리카노 쿠폰, 뚜쥬 마니아는 매달 2,500원 할인 쿠폰, 뚜쥬 VIP 등급은 매달 생크림 식빵 쿠폰 및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앱, 홈페이지, 선물하기 플랫폼 등으로 분산돼 있던 온라인 서비스도 뚜레쥬르앱을 통해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메뉴는 딜리버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프리퀀시로 나뉜다.
뚜레쥬르는 브랜드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웰컴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총 5,000원 상당의 웰컴 할인 쿠폰은 브랜드앱 전용 3,000원 할인 및 배달비 2,000원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뚜레쥬르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CJ통합 멤버십 CJ ONE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