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2 K-뷰티 브랜드쇼’ 유통사 대표 참석…"상생협력 사례 교두보 마련"

최효경 기자

2022-11-28 09:44:44

25일 개최된 ‘2022 K-Beauty Brands Show’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두번째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 김갑종 전무, 가운데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 보건복지부 박민수 2차관
25일 개최된 ‘2022 K-Beauty Brands Show’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두번째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 김갑종 전무, 가운데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 보건복지부 박민수 2차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NS홈쇼핑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개최된 ‘2022 K-Beauty Brands Show(이하 K-뷰티 브랜드 쇼)’가 지난 25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진행됐다고 28일 밝혔다.

‘K-뷰티 브랜드 쇼’에는 서울 명동에서 운영 중인 'K뷰티 체험·홍보관'(뷰티플레이)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헤어, 피부 등 뷰티 관련 기업의 제품이 소개됐다.

행사에서는 메이크업·스타일링 시연, 맞춤형 화장품 체험 등은 물론 화장품 기업 수출 업무협약(MOU) 체결 등이 있었으며, K-뷰티의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NS홈쇼핑은 ‘K-뷰티 브랜드쇼’의 유통사 대표로 참석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관련 기업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브라질·폴란드·중국 등 국내외 정부·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230명이 참석했다.

NS홈쇼핑은 뷰티상품을 자사 채널인 TV홈쇼핑, 온라인몰, 쇼핑북, 라이브커머스, T-커머스로 판매하며,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위해 뷰티플레이에 NS홈쇼핑 관을 차려 운영하고 있다.

NS홈쇼핑은 뷰티상품 대표 협력사인 브랜드 ‘데싱디바’ 등 홈쇼핑 뷰티 상품을 ‘K-뷰티 브랜드 쇼’에서 소개하며 유통판매채널과 중소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상생협력 사례로서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이날 유통사 대표로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