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산해진미 캠페인’ 한국PR대상 공공·공익캠페인부문 수상작 선정

최효경 기자

2022-11-24 10:09:33

SK이노베이션이 전개하는 플로깅 활동인 산해진미 캠페인 활동 사진. 산해진미는 ‘산(山)과 바다(海)를 참(眞) 아름답게(美) 만들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 사진 제공 =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전개하는 플로깅 활동인 산해진미 캠페인 활동 사진. 산해진미는 ‘산(山)과 바다(海)를 참(眞) 아름답게(美) 만들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 사진 제공 = SK이노베이션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SK이노베이션의 ‘산해진미’ 캠페인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개최된 ‘2022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에서 공공/공익캠페인 부문 수상작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산해진미는 ‘산(山)과 바다(海)를 참(眞) 아름답게(美) 만들자’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SK이노베이션이 실천적 활동으로 전개하는 플로깅(Plogging) 봉사 캠페인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부터 산해진미 캠페인을 경영층 및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왔으며 이를 통해 환경오염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끌어올리려는 노력 등으로 수상의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공공/공익캠페인부문은 기업, 정부기관 등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공공성과 공익성을 중심으로 △조사(Research) △목표(Planning) △실행(Programming) △평가(Evaluation)의 심사 단계를 거쳐 우수 프로젝트를 선정하게 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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