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클로베이스’가 기본에 충실한 ‘모던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로, 겨울철 필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터틀넥과 플리스, 기모 맨투맨 등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으며 앞으로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대표하는 핵심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클로베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S부터 2XL까지의 넓은 사이즈 스펙과 다양한 컬러 옵션이 차별화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주력 상품은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 △베이직 기모 후드티 △베이직 양털 후리스 자켓 등이다.
티몬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를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