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공동기획 자체 브랜드 ‘클로베이스’ 론칭…"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1-17 10:44:54

티몬, 클로베이스 / 사진 제공 = 티몬
티몬, 클로베이스 / 사진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이 NPB(공동기획 자체 브랜드) ‘클로베이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은 ‘클로베이스’가 기본에 충실한 ‘모던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로, 겨울철 필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터틀넥과 플리스, 기모 맨투맨 등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으며 앞으로 매 시즌 기본 아이템을 대표하는 핵심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클로베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S부터 2XL까지의 넓은 사이즈 스펙과 다양한 컬러 옵션이 차별화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주력 상품은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 △베이직 기모 후드티 △베이직 양털 후리스 자켓 등이다.

티몬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핫스팟 터틀넥 티셔츠’를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