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리 오피스’는 도구리가 근무하는 사무실을 콘셉트로 구현한 팝업스토어로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8일까지 13일간 일평균 3,000명, 총 4만여 명이 방문했다.
도구리는 캐릭터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메인 콘텐츠인 ‘막내사원 공개 채용 면접’ 이벤트는 하루만에 사전예약 전 회차가 매진되고 총 600명 이상이 참여했다.
엔씨(NC)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총 63종의 신규 굿즈를 처음 공개했다. ‘도구리 2023 탁상 달력, 도구리 시크릿 키링, 잘자구리 바디필로우’ 등 제품은 조기 품절됐으며, 신규 굿즈는 이달 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고되어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