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9.27 Tue.

삼성전자, '비스포크 아뜰리에' 전용 아트 콘텐츠 23점 새로 선봬

기사입력 : 2022-08-03 11:00:00
center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패밀리허브 냉장고 전용 애플리케이션 '비스포크 아뜰리에'를 통해 에단 쿡 작가의 작품 '무제'를 소개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삼성전자가 패밀리허브 냉장고에 탑재된 ‘비스포크 아뜰리에(BESPOKE Atelier)’ 전용 콘텐츠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비스포크 아뜰리에는 삼성전자의 AI·IoT 냉장고인 패밀리허브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패밀리허브 앱스(Apps)’ 업데이트를 통해 비스포크 아뜰리에에 23점의 작품을 새롭게 추가해 총 195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에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과의 산학 협력 프로젝트로 제작된 일러스트레이션 13점이 포함됐으며 지난 해부터 협업을 이어 온 가나아트센터의 기획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콘텐츠는 ‘나만의 색(Be Your Color)’을 주제로 ▲전광영의 ‘집합’ ▲박철호의 ‘파문’ ▲정해윤의 ‘관계’ 와 ‘플랜B’ ▲에단 쿡의 ‘무제’ 등 총 10점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비스포크 아뜰리에의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국내외 유명 작가 또는 갤러리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산학 협력과 같이 신진 작가들이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