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로 푸드 판매↑…"MZ세대 트랜드는 헬시 플레저"

최효경 기자

2022-07-19 10:34:10

위메프, 로 푸드 판매↑…"MZ세대 트랜드는 헬시 플레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위메프는 지난 6월 한 달간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위한 ‘로(Low) 푸드’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판매량은 396% 증가했으며 ‘무카페인’의 수요도 늘어 매출이 96% 늘었다.

유가공 제품인 무염버터와 무지방 우유의 판매량도 각각 30%, 114% 증가했다.

발효유 시장의 무가당 요거트 구매도 78% 늘었다.

위메프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