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노인종합복지관, 네네치킨 신도림점과 함께 선별진료소에 응원 물품 전달

김수아 기자

2022-03-10 16:58:06

구로노인종합복지관, 네네치킨 신도림점과 함께 선별진료소에 응원 물품 전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임성희)은 코로나19 확산방지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응원메세지와 물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달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선별진료소 방문자가 폭증하자 방역업무로 고생하는 직원들과 의료진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복지관 홈페이지 및 SNS를 활용해 지역주민과 이용어르신으로부터 접수받은 총 45건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네네치킨 신도림점으로부터 후라이드치킨 25마리의 물품을 전달했다.

신도림역 선별진료소의 이재민 팀장은 “연일 확산되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지쳐가는 일상 속에서 응원 메시지와 물품을 전달받아 모든 직원들이 힘을 얻을 수 있었고 웃을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구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임성희)은 “최일선에서 늘 애써주시는 분들에게 소박한 마음을 전달했다"면서 "네네치킨 신도림점이 흔쾌히 동행까지 해주었기에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구로노인종합복지관은 ‘함께 성장하는 소박한 이로움, 북적임과 새로움이 통하는 복지’라는 미션과 비전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노인종합복지관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