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심준보 기자

2021-12-05 09:51:10

풀무원푸드앤컬처,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주최로 '2021년 하반기 CCM 평가'에서 6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이번 CCM 인증에서는 ▲전사적 CCM의 이해 및 확산 ▲디지털 비대면 고객 소통 채널 ‘마이보이스’ 정착 ▲체계화된 VOC 세부 기준 마련 및 개선을 통해 CCM 성과 창출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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