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X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벤트’ 진행

심준보 기자

2021-12-02 09:42:47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X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카카오톡의 4번째 탭 ‘카카오쇼핑’이 각종 전시/공연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달의 컬처’ 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7일까지 '카카오쇼핑X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2월 15일 개봉 예정인 소니 픽쳐스의 영화 신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 기념 이벤트로,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탄로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의 내용에 맞춰 “내가 스파이더맨이란 것을 전 세계가 알게 되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란 내용의 투표만 참여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쇼핑의 톡채널인 ‘카카오 쇼핑하이라이트’와 친구를 맺은 고객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의 고객에게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2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쇼핑은 지난 10월 ‘이달의 컬처’ 페이지를 오픈해 영화는 물론 다양한 전시/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매월 문화예술 정보를 선별해 캘린더 형태로 노출하고, 지속 업데이트함으로써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만들어 주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이달의 컬처를 통해 영화/전시/공연 등 문화 생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자신의 취향을 발견하고 그에 맞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추후 영화 뿐만 아니라 전시/공연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