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추석성수품 할인대전’ 진행

문기준 기자

2021-09-09 09:54:46

사진 제공 = G마켓·옥션
사진 제공 = G마켓·옥션
[빅데이터뉴스 문기준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추석성수품 할인대전’을 열고, 국내산 신선식품 3천여 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농산물의 경우, 매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추석성수품 20% 할인쿠폰’을 G마켓은 1만명, 옥션은 5천명을 대상으로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ID당 1회씩 제공한다.

여기에 옥션은 ‘수산물 20% 중복쿠폰’도 추가로 선보인다. 수산물 쿠폰은 행사 기간 내 ID 당 2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든 쿠폰은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 전용 20%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혜택이 크다.

G마켓은 과일, 채소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옥션은 여기에 수산물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에서 ‘추석성수품 할인대전’ 혹은 ‘추석성수품’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신선팀 김아연 팀장은 "여전히 명절차례상에 국내산 식품을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많아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의 지원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산지 생산자 및 중소상인들에게 비대면 판로를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시에 고객에게 양질의 식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