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단독 특가 판매

장순영 기자

2021-07-23 09:54:39

야놀자,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단독 특가 판매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25일(일)까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왓챠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 1만5천 장을 최대 40%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특히 야놀자 첫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를 제공해 총 61% 할인가에 왓챠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왓챠 외에도 카페, 베이커리, 딜리버리 등 모바일교환권 구매 시 추가 리워드도 지급받을 수 있다. 야놀자는 다음달까지 4천 원 이상 결제하면 매일 인당 최대 1백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주는 당첨률 100%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회 이상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헬리녹스, 코닥 등 야놀자 DND(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을 제공한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12월 모바일교환권 카테고리를 신설해 안전하게 즐기는 언택트 여가상품을 선보여왔다. 모바일교환권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서비스 범위를 대거 확장해 현재 카페ㆍ베이커리 등 식음료 상품부터 영화ㆍ음악 등 문화생활까지 총 3천2백여 개의 다양한 여가상품을 제공 중이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모바일교환권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표 인기상품인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안전하게 즐기는 여가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