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그레이와 협업…총 5팀에 특급호텔 숙박권ㆍ스타일링ㆍ사진 촬영 등 무료 지원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옛 신혼여행 추억을 되살리고 인생 사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데일리호텔은 라운지 포함 특급호텔 숙박권, 더뉴그레이는 개별 스타일링 및 사진 촬영을 지원해 리마인드 신혼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9일(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사연 신청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총 5팀(10명)을 선정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객실 1박과 조식, 애프터눈 티 등 이용 가능한 라운지 2인권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헤어, 메이크업, 의류 등이 포함된 더뉴그레이 메이크오버 및 화보 촬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선정된 5팀 외에도 응모 고객 중 2만 명을 추첨해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호텔ㆍ펜션 7%(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5월 18일(화) 일괄 발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영란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리마인드 신혼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