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스킨푸드 順

기사입력 : 2021-01-08 08:44:16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스킨푸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2월 8일부터 2021년 1월 8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7,252,7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2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