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린 신제품 ‘일루션 코팅틴트’ 307~312호는 지난 3월 출시되어 많은 화제를 모은 301~306호의 후속 작품으로 전작과는 다른 새로운 텍스쳐와 발색을 표현하여 차별화를 꾀했다.
플린 ‘일루션 코팅틴트’는 6종의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수분 속에 비추는 물기 어린 여린 빛에 영감을 얻어 MLBB 발색 텍스쳐를 구현했다. 앞서 공개했던 ‘일루션 코팅틴트’ 1~6호가 오일 제형 특유의 광택감과 쨍한 발색력을 선보인 것과 사뭇 다른 느낌이다.
또한 신제품 ‘일루션 코팅틴트’는 자연스럽게 물드는 발색과 수분을 가득 머금은 신선한 수분 광택감이 인상적이며, 계절성에 맞게 가볍고 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입술을 가득 채워도 부담스럽지 않은 텍스쳐를 장점으로, 맑고 생생한 열매의 과즙을 담아낸 듯한 컬러무드가 돋보인다.
과즙 넘치는 퓨어 레드 ‘레드 커런트’, 싱그러운 레드 오렌지 컬러의 ‘클라우드 베리’, 상큼한 핑크 ‘핑크 레몬’, 차분한 장미 컬러의 ‘로즈 애플’, 달콤 씁쓸한 누드 베이지 ‘비터 스윗’, 짙은 여운을 남기는 브릭 컬러의 ‘엘더 베리’까지 퍼스널 컬러와 취향을 고려해 쓰임새가 많은 6가지 색상을 갖추었다.
랄라블라와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301~306호와 달리 신제품 307~312호는 플린 공식 쇼핑몰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MOU1] 플린 공식 쇼핑몰에서는 ‘일루션 코팅틴트 301~306호를 판매 중인 랄라블라 및 롭스 매장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플린 관계자는 “’일루션 코팅틴트’ 307~312호는 바르는 순간 입술에 막을 형성시켜 건조함을 잡고 촉촉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적은 양으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어 본연의 입술색을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MOU1]307~312호는 플린 공식 쇼핑몰에서만 우선 런칭하며, 점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