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드림웍스와 ‘행운 드림 대잔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0-07-13 15:44:43
center
이미지 제공 = 일동후디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일동후디스 아이밀, 키요가 드림웍스와 함께 아이와 엄마, 아빠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함께 ‘행운 DREAM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밌고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이벤트는 ‘영수증 이벤트’, ‘영상보고! 퀴즈풀기!’, ‘황금 퍼즐을 찾아라!’ 등 총 3가지다.

먼저 ‘영수증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동후디스 아이밀·키요 제품을 구매,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을 사진으로 찍어 전화로 문자 발송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헤어드라이어, 모프보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4일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보고! 퀴즈풀기!’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된다. 이벤트 영상 속 쿵푸팬더, 슈렉, 라이온 킹 등 드림웍스 대표 캐릭터들의 귀엽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이 어우러져,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부모들의 참여를 이끌어낸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을 비롯해 장화 신은 고양이, 슈렉의 개구진 표정이 담긴 드림웍스 캐릭터 턱받이도 증정한다.

‘황금 퍼즐을 찾아라’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키요 두부와플 감자, 바나나맛에 숨겨진 황금 퍼즐을 찾은 뒤 연락처와 사진을 홈페이지에 기재된 메일로 보내면 된다.

순금 1돈에 해당하는 24K 골드바가 총 20명에게 제공된다.

일동후디스는 드림웍스와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아이밀(6종), 키요(5종), 트루맘(1종) 등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해 영유아와 어린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아이밀과 아이밀냠냠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어린이들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영양설계와 재료 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황금 퍼즐 찾기와 재미있는 영상을 활용해 아이들도 흥미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라며 “맛있고 건강한 일동후디스 영양간식도 먹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드림웍스 패키지는 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 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