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기사입력 : 2020-06-26 13:55:45
center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에 동참한다고 26일 밝혔다.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 진행하며, 총 1000여개의 우수한 중소상공인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G마켓과 옥션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35% 할인쿠폰’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37%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ID 당 매일 1회씩 증정하며, 행사 상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된다.

G9는 모든 회원에게 ‘18%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ID 당 매일 3회씩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의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우수 중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식품, 패션, 뷰티, 디지털, 가전, 생활용품 등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G9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김해동 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에 동참한다”며 “중소셀러들의 우수한 제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