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샐러드 3종 선보여

기사입력 : 2020-06-26 10:49:41
center
이미지 제공 = 커피빈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오는 29일 건강하고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커피빈은 최근 카페식(食) 문화 확대에 따라 샌드위치, 토스트 등 다양한 식사 대용 푸드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샐러드는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및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엄선한 원재료로 건강까지 고려해 제조됐다.

먼저 ‘수비드치킨 그레인 샐러드’는 촉촉한 닭가슴살과 귀리, 보리 그리고 병아리콩이 담긴 제품으로 신선한 잎채소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마요네즈의 고소한 향을 담아낸 랜치 드레싱이 함께 제공된다.

‘트리플 치즈 샐러드’는 리코타, 모차렐라, 체다 치즈 3가지가 모두 담겨 있어 크랜베리와 토마토 그리고 단호박을 함께 곁들여 맛보는 제품이다.

발사믹 드레싱이 함께 제공돼 더욱 극대화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쉬림프 머쉬룸 파스타 샐러드’는 새우와 담백한 콜드 파스타가 메인으로 담긴 제품으로 파인애플과 버섯이 한데 조화를 이뤘다.

레몬 드레싱이 함께 제공돼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빈은 오피스 상권에 매장이 많이 입점돼 있기 때문에 아침, 점심 식사용 푸드를 찾는 고객이 많아 이러한 수요에 맞춰 샐러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3종 모두 각기 다른 재료와 맛을 담고 있어 매일매일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빈은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2시까지 샐러드 단품 구매 시 별도 판매되는 호밀모닝빵 1개를 매장에서 직접 구워 무료로 증정하며, 동 시간대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샐러드를 1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